Jinny :-) :: 이하늬 레몬수로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하기 :-)
+
레몬수 마신지 8일째쯤 되는데
얼굴 완전 하얘졌어요 ㅋㅋㅋ
원래 좀 흰 편이긴 한데...
더 하얘진 느낌 +_+
히힣히힣





이하늬씨가 한밤의 TV연예와 올리브TV에서

레몬수 레시피를 공개해서 레몬수 열풍이 꾸준히 불고있죠


그래서 저도 당장 코스트코에 가서 사왔어요

코스트코 레몬은 13개 9990원!

일반 슈퍼/마트 레몬이랑 비교가 안 되요

크기랑 가격 모두 ㅎㅎㅎ


게다가 레몬 한 봉을 사면 컵 형식의 레몬 스퀴저까지 주더라구요

두 봉 사고 두 개 받았어요 ㅋㅅㅋ

괜히 이런 거에 욕심내고 막...



그럼 지금부터 레시피 공개합니다 ~








손가락 꾸욱♡






1 |  레몬 6-7개 정도를 깨끗이 씻어 준비한다 



+ 코스트코 레몬 13개 9990원




2 | 300-400cc 레몬즙과 물 1.5L를 1:4 비율로 섞어준다



+ 이케아(IKEA)에서 산 레몬 스퀴저(SPRITTA 401.633.25)

7500원 쯤 했나... 기억이 잘 안 나요 ㅠ_ㅠ




3 | 이하늬 레몬수 완성 :-)



+ 하루에 1.5L를 물 마시듯이 마시면 됩니다

+ 위나 잇몸이 안 좋으신 분은 좀 더 희석해서 드시거나 안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






Trackback 0, Comment 0, 티스토리 로그인하기

댓글을 달아 주세요